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안성팜랜드 대중교통 이용하여 가는 방법

by 트레블맨 2021. 6. 19.

목차

    먼저 안성팜랜드를 대중교통으로 가는 방법의 기점은 "공도 시외버스 터미널"입니다. 안성 팜랜드 앞 까지 가는 대중교통(버스)이 없기 때문에 공도 시외버스터미널에서 택시를 타고 이동해야 합니다. 택시는 공도 시외버스 터미널에서 5분 거리로 약 5,000원 예상됩니다. 아래 내용은 기점인 공도 시외버스터미널을 가기 위한 방법에 대해 안내해드립니다.

     

    썸네일

     

    안성팜랜드 대중교통 이용하여 가는 방법


    1. 전철 타고 안성팜랜드 가는 방법

    2. 버스타고 안성팜랜드 가는 방법

    3. 주말이용시 셔틀버스 운행

     


    1. 전철타고 안성팜랜드 가는 방법

     

    평택역 하차 → 1번 출구로 나와 평택 시외버스터미널로 이동(도보 5분) →70번 버스 탑승 →공도 시외버스터미널 역 하차 →택시 탑승→안성팜랜드 도착

     

    전철 이용 시 안성팜랜드로 갈 수 있는 시내버스를 탑승하기 위해서 '평택역'에 하차해야 합니다. 평택역 하차 후 1번 출구로 나와 도보 5분 거리에 있는 '평택 시외버스터미널'로 이동합니다. 시외버스터미널에서 70번을 탑승하면 기점인 공도 시외버스터미널까지 갈 수 있습니다.  17 정거장을 지나며 소요시간은 30분 예상됩니다. 앞서 말씀드렸듯이 공도 시외버스 터미널 역에 내려 택시 탑승후 5분이면 안성팜랜드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 70번 버스 배차간격 8~10분

     

    안성팜랜드 가는 방법지도표기

     

     

    2. 버스 타고안성팜랜드 가는 방법

    지역 시외버스터미널 이용 → 공도 시외버스터미널 하차 택시 탑승(5분) 안성팜랜드 도착

     

    시외버스를 타고 공도 시외버스터미널로 이동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본인이 거주하고 있는 시외버스터미널에서 공도 시외버스터미널로 가는지 확인 후 공 도시회 버스터미널로 이동하는 방법이 가장 편리하게 안성팜랜드를 갈 수 있는 방법입니다. 

     

    내 지역에서 공도 시외버스터미널로 가는지 확인은시외버스 예약사이트를 이용하여 확인 바랍니다. 이동 가능한 시외버스가 있다면 공도 시외 버스장 하차 후 택시로 안성팜랜드까지 이동하시면 되겠습니다.

     

     

     

     

     

    3. 주말이용시 셔틀버스 운행

     

    주말 및 공휴일에 안성팜랜드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공도 시외버스터미널'에서 셔틀버스를 운행하오니 꼭 참조하시기바랍니다. 

    • 오전에는 셔틀버스가 운행하지않습니다.
    • 코로나19로 인해 현재는 운행하지 않습니다. 방문 전 홈페이지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안성팜랜드 셔틀버스 시간표

     

     

     


    ■ 안성팜랜드 정보 ■

     

     

    안성 팜랜드 입장료, 유료체험 이용요금, 할인대상정보 총정리

    경기도에서 아이들과 함께 당일치기로 여행 가기 좋은 안성팜랜드의 입장료 정보를 안내드립니다. 팜랜드 안에는 유료로 즐길 수 있는 각족 체험들도 함께 있습니다. 유료체험의 이용요금을 사

    merici.tistory.com

     

    경기도 안성 가볼만한곳 안성 팜랜드. 아이들의 체험의 장

    경기도 안성에 위치한 안성팜랜드는 축산업으로 시작한 안성목장에서 발전된 목장체험형 테마파크입니다. 동물들을 가까이서 볼 수 있고, 직접 먹이를 줄수도 있어 아이들에게 경험하게 해줄

    merici.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