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여행/오사카 여행

오사카 비지터스 티켓 총정리 [가격, 원데이패스 비교, 구매처]

by 트레블맨 2022. 11. 2.

목차

    오사카 비지터스 티켓 총정리 [가격, 원데이패스 비교, 구매처]

     

    오사카 교통 원데이 패스권인 비지터스 티켓의 가격, 구매처, 타 원데이 패스권과 비교정보를 안내해드립니다. 여행객전용 원데이패스권인 비지터스 티켓은 오사카 여행에 필수 아이템인 교통패스권에 해당합니다. 주유패스, 간사이쓰루패스가 필요없고 오사카 시내를 이동할 떄 사용할 교통패스권이 필요하신분들은 꼭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1. 비지터스 티켓

    비지터스 티켓은 오사카 시영 전철과 트램 버스를 이용기간 동안 무제한으로 탑승 가능한 교통패스권입니다. 오사카 여행에서 교통패스권은 필수아이템입니다. 비지터스 티켓의 경우 시영 전철을 무제한으로 탑승 가능한 만큼 3회 이상 전철을 탑승할 예정이라면 교통패스를 구입하는 게 더 좋습니다.

     

    일본여행에서 패스권의 장점은 경제적인 효과뿐만 아니라 전철표를 끊는 번거로움을 없앨 수 있다는 점도 있습니다. 그런점에서 비지터스 티켓은 편리하게 전철을 타고 오사카 지역을 관광할 수 있어 좋은 교통패스권입니다. 

     

    일본전철의 경우 우리나라와 다르게 운영하는 전철 회사가 다양합니다. 시에서 운영하는 시영 전철, JR노선, 킨테츠 노선, 한큐 노선, 한신 노선 모두 다른 회사가 운영한다고 보시면됩니다. 회사가 다르면 환승 혜택도 없습니다. 

     

    비지터스 티켓시영 전철에 한해 무제한 이용이 가능합니다. 유니버셜로 이동하는 JR노선, 교토, 고베로 이동하는 한큐, 한신 노선, 나라로 이동하는 킨테츠 노선은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오직 오사카 내에서 이용하기 좋은 원데이 교통 패스권입니다.

     

     

     

    2. 원데이 패스 비교

    오사카 교통 원데이 패스권은 비지터스와 엔조이 카드가 있습니다. 비지터스의 경우 평일에 이용 시 엔조이 카드보다 저렴한게 특징이며 2일권도 판매하고 있는게 다른점에 해당합니다.

     

    • 비지터스 1일권 : 700엔
    • 비지터스 2일권 : 1300엔
    • 엔조이카드 : 평일 800엔 / 주말 600엔

     

    비지터스와 동일한 효과를 가지고 있는 엔조이 카드의 경우 주말에 600엔으로 저렴한 게 장점입니다. 평일엔 비지터스가 저렴하고 주말엔 엔조이 카드가 저렴합니다. 이용하는 요일을 확인하시어 구입하시면 되겠습니다.

     

     

     

    3. 구매처

    엔조이 카드의 경우 각 역에서 구매가 가능하지만 비지터스 티켓의 경우 한정된 곳에서 판매하는 게 단점입니다. 비지터스 티켓을 구입할 수 있는 곳은 간사이 투어리스트 인포메이션 센터입니다. 인포 센터는 간사이 공항, 신사이바시 다이마루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일본 여행 정보모음◆

     

     

    [오사카 교통 패스권 추천] 엔조이 에코카드 총정리

    [오사카 교통 패스권 추천] 엔조이 에코카드 총정리 오사카 여행을 편리하게 만들어주는 엔조이 에코카드에 대해 안내해드립니다. 엔조이 에코카드는 오사카 원데이 교통패스권으로 주말에 더

    merici.tistory.com

     

    오사카 주유패스 총정리 [가격, 지하철 노선, 무료 관광지 등]

    오사카 주유패스 총정리 [가격, 지하철 노선, 무료 관광지 등] 오사카 여행을 패스권 하나로 쉽고 편하고 합리적인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오사카 주유패스에 대한 정보를 총정리하여 안내해

    merici.tistory.com

     

    오사카 도톤보리 가성비 호텔 추천 Best 5

    오사카 도톤보리 가성비 호텔 추천 Best 5 오사카 여행의 중심부 도톤보리에 위치한 가성비 호텔 5곳을 소개해드립니다. 도톤보리를 도보로 이동 가능한 거리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으며 합리적인

    merici.tistory.com

     

    오사카 지하철 어플 추천 [트리파이 지하철]

    오사카 지하철 어플 추천 [트리 파이 지하철] 오사카 여행에서 가장 많이 이용하는 교통편인 지하철을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어플을 추천해드립니다. 다양한 어플이 있지만 사용하기

    merici.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