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가평 가볼만한곳 추천 남이섬. (커플 여행 명소)

by 트레블맨 2021. 6. 18.

목차

    남이섬은 지리적으로는 춘천에 속해있지만 가평역과 가까운 가평의 유명 관광지입니다. 가평역에서 5분만에 찾을 수 있는 관광지로 볼거리, 즐길거리가 많아 2~3시간은 훌럭 지나가는 장소입니다. 자전거를 타며 남이섬 전체를 구경하면 자연속에 들어와 있는 느낌을 받 을 수 있습니다. 가평여행을 준비하신다면 가평의 가볼만한곳 남이섬을 추천합니다.

     

     

     

     

     

    썸네일

    가평 가볼만한곳 추천 남이섬.


    1. 가평 가볼만한곳 남이섬

    2. 남이섬 볼거리

    3. 남이섬 놀거리


    1. 가평 가볼만한곳 남이섬

    남이섬 메타세쿼이어길
    - 출처 : 남이섬 -

     남이섬은 사람이 살지 않는 작은 섬을 관광지로 조성하여 만든 곳으로 짧은 거리지만 배를 타고 들어가야 합니다. 배를 타고 들어가면 에버랜드 같은 테마파크에 들어온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부지가 생각보다 넓어서 볼거리, 놀거리 ,먹을거리들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습니다. 넓은 만큼 도보로 관광하는 것보다 자전거 같은 이동수단을 대여하여 남이섬 전체를 구경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남이섬은  나미나라공화국라는 명칭으로도 불리며 상상의 국가를 표방하는 특수 관광지입니다.  가평의 유명 관광지로 유명하지만 자국민보다 외국인들이 많이 찾는 글로벌한 관광지가 남이섬입니다. 상상의 국가를 표방하는 곳이어서 여권, 국기, 국가, 우표, 통화를 만들어서 관광상품으로도 활용하기도 합니다. 남이섬 여권은 특정 기간 동안 무제한으로 탑승 가능한 자유이용권과 같은 역할을 합니다.

     

     

     

     

     

    2. 남이섬 볼거리

    1) 남이섬 속 자연

     

    남이섬 은행나무길남이섬 잣나무길
    - 출처 : 남이섬 -

    ①  나무 길

    남이섬을 대표하는 메타세쿼이아 길부터 잣나무, 자작나무, 듈립 나무길과 한 계절 가장 아름다운 단풍나무, 벚꽃나무로 조성되어 있는 나무 길이 남이섬 전체를 자리 잡고 있습니다. 메타세쿼이아 길에서 인증숏을 남기는 것도 좋고, 자전거를 타고 나무길을 구경하는 것도 좋습니다. 특히 봄, 가을에는 흩날리는 벚꽃나무길과 단풍나무길에서 자전거를 타면 시원한 바람과 꽃과 단풍들을 피부로 느낄 수 있습니다. 

     

    ②  20여 개의 공원과 10개의 연못

    남이섬은 큰 자연테마파크입니다. 다양한 나무길뿐만 아니라 20여 개의 공원이 조성되어있어 지루하지 않게 둘러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각 공원 마다 특별한 사연을 하나씩 품고 있어 알아가는 재미를 더해 줍니다. 20여개의 공원 속에는 또 10여 개의 연못도 함께 하고 있습니다. 

     

    ③ 동물친구들

    남이섬에는 타조, 청설모, 까치, 다람쥐, 공작, 거위, 기러기, 또끼, 칠면조, 딱따구리 등 다양한 동물친구들이 살고 있습니다. 모든 동물친구들이 남이섬 전체를 집 삼아 살 고 있어 남이섬을 돌아다니다 보면 만나 볼 수 있습니다. 가까이에서 볼 수 있어 만저보기도, 먹이를 줄 수 도 있습니다. 운이 좋다면 메타세쿼이아에서 타조와 달리기 시합을 해볼 수 도 있겠네요.

     

     

    2) 문화예술의 섬

    ① 동화마을

    남이섬 그림책놀이터 전경
    - 출처 : 남이섬 -

    동화마을에는 그림책놀이터, 공예원, 각종 전시관이 있습니다. 그림책놀이터에서는 2만여 권의 책이 있어 자유롭게 그림책을 볼 수 있수 있고, 미끄럼틀도 타고 장난감도 가지고 놀 수 있는 아이들을 위한 공간입니다.

     

    공예원에서는 공예 작가분들이 작품 활동을 하는 공간인 동시에 공예체험을 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소주병 시계 만들기부터 유리컵 샌딩 등의 유리공예 체험과 도자 시계, 모그 컵 만들기 등 다양한 도예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노래마을

    남이섬 노래박물관 전경
    - 출처 : 남이섬 -

    노래마을에는 노래박물관, 뮤지움이 있습니다. 노래박물관은 음악 관련 다양한 콘텐츠를 소개하고 행사를 하는 복합문과공간입니다. 노래박물관 지하에는 악기박물관인 류지움이 있습니다. 악기박물관에는 우리가 쉽게 접하기 어려운 고대악기와 세계의 다양한 민족악기들이 전시되어있습니다.

     

     

     

     

     

     

    3. 남이섬 놀거리

    1). 상상놀이터

    남이섬 운치원 놀이터에서 아이들이 놀고 있는 사진
    - 출처 : 남이섬 -

    ① 운치원 놀이터

    어린이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뛰어놀 수 있도록 마련한 창의 놀이터입니다. 미끄럼틀과 바이크 센터 등 아이들의 인기를 독차지하는 놀이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②투개더 파크

    반려견과 함께 여행하는 분들을 위한 반려견 공원도 남이섬 안에 마련되어있습니다. 

     

    ③나미 프렌즈 퍼레이드

    남이섬의 캐릭터들의 퍼레이드도 구경할 수 있습니다.

     

     

     

     

     

     

     

    2) 모험의 숲

    남이섬 짚와이어타는 모습
    - 출처 : 남이섬 -

    ① 짚와이어

    남이섬을 1분 만에 빠르게 들어올 수 있는 색다른 방법인 동시에 레저시설인 짚와이어는 남이섬 선착장에서 즐기실 수 있습니다. 80m 높이의 타워에서 시속 80km의 빠른 속도로 약 1km의 거리에 있는 남이섬까지 활강하며 즐길 수 있습니다.

     

    ② 모험의 숲

    유럽형 숲 체험 시설을 남이섬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짚라인, 트리 코스터, 트램펄린, 나무터널, 흔들 그네 등 다양한 시설이 있으며, 성인/청소년 코스와 어린이 코스가 마련되어있어 가족 구성원 전체가 즐길 수 있는 숲 속 놀이터입니다.

    • 매주 화·수 운휴

     

     

    3) 그 외 즐길거리

    바이크센터

    남이섬에서의 운송수단을 대여할 수 있는 곳으로 자전거(싱글, 커플, 패밀리), 전기자전거(싱글, 베이비)를 대여할 수 있습니다. 커플끼리 왔다면 2인용 자전거를 타며 남이섬을 즐기며 사랑의 꽃을 확짝 피우실 수 있습니다. 당연히 남자는 앞에서 열심히 페달을 밝으시면 됩니다. 무더운 여름은 서로를 위해 전기자전거를 추천드립니다. 특별한 자전거를 원하신다면 하늘 자전거를 탑승해보세요. 남이섬의 경치를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습니다.

     

    유니세프 나눔 열차

    남이섬의 꼬마열차로 선착장부터 섬의 중앙까지 이동하며 남이섬의 경치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수익금의 일부는 유니세프에 기부됩니다.

     

    ③ 스토리 투어버스

    전문 가이드분에게 안내를 받으며 남이섬을 일주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남이섬에 대해 상세한 내용을 원하신다면 리플릿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남이섬 리플릿 보기

     

    [리플릿] 한국어 : 자료받기

     

    www.namisum.com

     

     

     

    댓글